이른 아침 헬스장 이용객을 위한 조식 정보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트리스에 몸을 파묻고 있을 때 피트니스 센터에서 땀을 흘리며 운동하는 분들, 특히 요즘처럼 쌀쌀한 겨울 아침에는 여러분의 헌신에 경의를 표합니다! 하지만 아침 운동보다 더 일찍 일어나서 식사를 해야 하나요? 그렇다면 메뉴에는 무엇이 있어야 할까요? 그리고 운동 후에도 계속 연료를 보충해야 하나요?

궁금한 점이 많으시겠지만 이제 해답이 있습니다. 해가 계속 뜨는 동안 피트니스 센터를 찾는 많은 분들을 위해 아침 식사 선택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아침 운동보다 일찍 먹는 것이 좋을까요?

그들은 일찍 먹는 사람이 벌레를 잡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일찍 먹는 사람은 첫 번째 빛에 소비 할 가능성을 견딜 수 없습니다. 후자의 경우, 배고프지 않을 때는 굳이 억지로 먹어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최종 결론입니다. 실제로 일부 사람들은 공복 상태에서 더 높은 운동 능력을 보이기 때문에 공복 유산소 운동과 같은 경향이 생겨났습니다.

공복 유산소 운동의 개념은 포도당이 고갈된 신체가 저장된 지방을 연소하여 가스를 대체한다는 것입니다. 공복 유산소 운동에 대한 과학적 연구는 계속 진행 중이지만, 신진대사 효율을 높여 지방을 빠르게 연소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아침 일찍 식사를 준비하고, 먹고, 소화하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장시간의 유산소 운동은 미리 체력에 가스를 공급하지 않으면 더 힘들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또한 저혈당이나 탈수로 인한 어지러움, 현기증, 심지어 기절과 같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기 쉬워질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간식은 운동하려는 운동에 적용 가능한 한 파워와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확장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 전 식사는 얼마나 많이 먹어야 할까요?

운동에 성공적으로 가스를 공급하려면 운동 전에 충분한 양의 음식을 섭취해야 제대로 소화되어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식사량은 식사 후 얼마나 빨리 운동하는지에 따라 달라져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운동보다 1시간에서 90분 정도 일찍 식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는 습관이 있다면 단순히 식사를 하기 위해 몇 시간 일찍 일어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소화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정식 식사는 피하고 운동보다 최소 20분에서 30분 전에 간단한 간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전에는 무엇을 먹어야 하나요?

짧은 시간 또는 낮은 강도의 운동을 하는 경우에는 바나나나 시리얼 몇 줌과 같은 쉬운 탄수화물로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해야 합니다. 하지만 장시간 또는 고강도 운동을 할 때는 에너지를 높이는 탄수화물과 소량의 지방 및 단백질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운동하는 내내 단계적으로 힘을 발휘하고 근육 형성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빠르게 만들 수 있으며, 소화가 잘되는 다음 컨셉에서 영감을 얻으세요.

운동 전 간식

  • 바나나 반 개와 땅콩버터 티스푼: 바나나는 훌륭한 탄수화물 공급원이며, 땅콩버터는 단백질, 항산화제,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으로 가득합니다.
  • 미니 베이글 반 개와 크림 치즈 한 스푼: 베이글은 에너지가 풍부한 탄수화물을 공급하는 반면, 크림치즈는 단백질이 풍부하여 근육 형성을 돕고 포만감을 유지시켜 줍니다.
  • 그릭 요거트: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 프로바이오틱스, 뼈를 강화하는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소화가 잘 되기 때문에 운동 전 간식으로 최적입니다.
  • 쌀 디저트: 견과류 버터, 바나나, 치아 씨앗을 얹은 라이스 디저트는 맛도 좋고 통곡물 탄수화물, 건강에 좋은 지방, 단백질이 안정적으로 공급됩니다.
  • 스무디: 만들기도 간단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스무디는 장시간 운동에 필요한 비타민과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과일, 채소, 그릭 요거트, 견과류 버터, 치아씨드, 단백질 파우더를 섞어 모든 팀원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습니다.

운동 전 식사

  • 삶은 달걀 한 개와 토스트 반 조각: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훌륭한 조합.
  • 통곡물 토스트, 무지방 치즈 언폴드, 훈제 연어: 복잡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성공적인 조합이며 연어에는 신진대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오메가-3 산이 풍부합니다.
  • 스크램블 에그 1개와 강판 치즈를 곁들인 통곡물 또띠아: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아침 시간이 촉박하다면 데이비드 로이드 클럽룸에서 훌륭한 운동 전 간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토핑을 얹은 코코넛 요거트, 땅콩 버터(또는 다양한 프리저브)를 곁들인 장인의 사워도우, 최근 출시된 과일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 중에서 선택하세요.

운동 후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운동 전에 식사를 했든 안 했든, 운동 후에는 훌륭한 아침 식사(또는 두 번째 아침 식사!)로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육 회복을 돕고 체내 탄수화물 저장소를 보충하기 위해 건강에 좋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혼합하여 섭취하세요.

운동 전 간식

  • 귀리: 귀리는 심장에 좋은 식이섬유, 단백질,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훌륭한 아침 식사로 좋습니다. 귀리는 아침 내내 점진적으로 에너지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관상동맥 건강을 보호하고 혈액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견과류와 견과류 버터, 최근 과일, 요거트, 단백질 파우더와 함께 맛있고 건강에 좋은 첨가물은 무한히 많습니다. 귀리를 우유/요거트에 담가 하루 동안 불린 후 아침에 과일, 견과류 등을 곁들여 먹으면 이동 중에도 완벽한 아침 식사로 즐길 수 있습니다.

운동 전 식사

  • 달걀: 콜린(정신과 간 건강에 매우 중요한 영양소)과 더불어 근육을 형성하는 단백질의 놀라운 공급원인 달걀은 운동 후 좋은 가스입니다. 아보카도, 훈제 연어 또는 볶은 채소와 함께 통곡물 토스트에 계란을 얹거나 오믈렛으로 즐겨보세요.
  • 토스트에 아보카도: 아보카도에는 오메가3, 단백질, 섬유질, 비타민 E, 칼륨이 풍부합니다. 통곡물 빵에 으깬 아보카도를 얹으면 포만감이 오래 지속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