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단백질에 대해 알아두어야 할 필수 사항

지금 단백질에 대해 알아야 할 필수 사항을 소개합니다.

단백질은 탄수화물, 지방과 함께 3대 다량 영양소 중 하나에 불과하지만, 반대편에 있는 두 가지 영양소처럼….그것은 실제로 곧 어려워질 것입니다. 지금 얼마나 많이 원하시나요? 운동선수라면? 임산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네. 욕구는 변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지만 어떤 유형이 가장 좋을까요? 반드시 고기를 먹어야 할까요, 아니면 콩을 먹어야 할까요? 콩은 몸에 좋은가요 아니면 위험한가요? 가장 중요한 것은… 남성에게 “남자 가슴”을 만들어 주나요? 저는 이번 달 샴페인 비타민 웹로그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단백질”에 관한 모든 이슈를 정리하고자 합니다. 지금부터 단백질에 대해 알아두면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고기 없는 버거와 실험실 재배 육류의 미래

아마도 오늘날 단백질에 관한 가장 흥미로운 대화는 제가 정기적으로 인터뷰하는 주제 중 하나일 것입니다. 사실 저는 이번 주에 처음으로 월스트리트저널에 기고하기도 했습니다: ‘고기 없는 버거가 총 판매량과 비타민에 대한 질문을 불러일으키다’라는 기사에서 이 모든 Unattainable® 및 Past Meat® 버거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식료품 소매점과 식당에서 육류 대체 버거의 총 매출이 급증함에 따라(실제로 지난 봄 솔라 밸리의 스키장 가장 높은 곳에서 한 번 먹어본 적이 있습니다!) 고객들의 질문과 호기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오리건주 포틀랜드 공항에 갔다가 한 맥주 양조장을 발견했습니다. 메뉴에서 일반 버거를 Past® 버거로 대체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가격이 더 비쌌지만 그렇게 했어요(현재 고기 서브 메뉴에 대한 많은 주장 중 하나가 바로 이 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비쌉니다). 풍미, 육즙, 고소함, 맛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났어요. 우리 다음에 레일을 탄 노인들이 서버에게 몇 가지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게 뭐예요?” “맛있어요?” “뭔가 가짜인 척하거나 기괴한 것을 넣나요?”

이는 정당한 질문입니다. 지금 제가 보고 있는 것은 이러한 상품에 대한 상당한 의심과 불신일 수 있습니다. 그건 너무 위험합니다. 저는 그것이 ‘고기’가 나아갈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논쟁은 (그리고 논쟁은 많습니다.) 이 고기 서브가 고기의 결과로 너무 “가공”된 것이냐 아니냐에 관한 것인데, 본질적으로 고기는 가공되지 않은 식사이며 이제 우리는 이러한 식물성 버거에 완두 단백질과 콩 단백질 및 다양한 성분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고기보다 더 ‘지속 가능’하다고 하는데 살충제나 GMO, 포장재에 대한 우려는 어떻게 되나요? 마지막으로, 스타일이 좋은가요?

분명히 이 회사들은 비건과 채식주의자를 대상으로 광고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고기 맛이 나는 식물성 버거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는 상당히 어려운 일이므로 당연히 이러한 식사에는 구성 요소의 재고가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과 같은 지방을 첨가하고, “순수한 향료”와 같은 맛을 첨가하고, 비트 주스와 같은 색소를 첨가하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경우에는 단순히 완두콩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콩일 수도 있습니다. 고기처럼 맛이 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성분 목록은 ‘소고기’보다 더 길어야 하기 때문에 그렇게 해야 합니다.

지속 가능성에 관한 한, 물론 여기에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식물성 식단은 소고기를 키울 때보다 93~95% 더 적은 토지와 74~99% 더 적은 물을 사용하고 87~90% 더 적은 온실가스를 배출한다는 통계는 다양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그래서 그들은 훌륭하지는 않지만 실제로는 상당히 많은 방법에서 (엄청난) 향상입니다. 저에게 중요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지 않는 한 가지이지만, 이 햄버거가 실제로 생명을 구한다는 것입니다. 버거는 도축되는 수십만 마리의 소의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는 우리가 지금 벌이고 있는 이 모든 논쟁에서 바로 이 길 위에 수많은 생명이 있다는 사실을 간과하고 싶지 않습니다. Lives…. 햄버거를 위해.

식물성 단백질과 오해 바로잡기

식물성 단백질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을 시간입니다! 지금 단백질에 대해 알아보는 과정에서 꼭 알아야 할 한 가지 요소는 콩은 독이 없으며(건강한 식단입니다!), 식물성 단백질을 “포만감”을 주기 위해 섞어 먹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단백질에 대한 오해는 모두 이전의 분석이나 권장 사항/의견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대두는 약 30년 전 쥐와 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나온 것으로, 이 동물들은 사람과 다른 방식으로 대두를 대사하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하루에 3인분의 통콩(두유, 완두콩, 템페, 두부, 된장)을 섭취하는 것이 관상동맥 심장 건강, 뼈 건강 및 항암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유방암 생존자 대부분에게도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게다가 맛도 훌륭합니다. 레시피를 원하시나요? 두부 크랜베리 단백질 보울, 파인애플과 채소를 곁들인 시트 팬 데리야끼 두부, 매콤한 국수를 곁들인 두부 최근 롤, 비건 초콜릿 무스. 맛있게 즐기세요!

정리

단백질 조합은 분석이 아니라 일부 식물성 식품에는 특정 아미노산 한두 가지가 매우 부족하기 때문에 “완전한” 단백질을 섭취하려면 매 끼니 식물성 식품을 섞어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실제로는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 몸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으며, 간은 아미노산을 아주 오랫동안 저장해 두었다가 꼭 필요할 때 한꺼번에 저장합니다. 식물성 식사를 많이 섭취하면 의무적으로 계산하거나 결합하지 않고도 원하는 것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